Dog-o-Matic 은 프랑스에서 자동판매기로 성공한 기업가 Romain Jarry에 의해 개발된 개 세척기입니다. 2010년에 선보일 계획이라네요. $47 를 지불하고 개를 넣으면 알아서 깨끗하게 목욕시켜줍니다. 개발자 말로는 목욕은 보통 몇분이면 끝나고 드라이 까지 하면 조금 긴 시간이걸리지만 개가 지겨워 하지는 않을거라고 합니다.
trackback from: 곤줄박이 꼬이기 곤줄박이 꼬이기-스냅사진 산사를 탐방하다보면 가끔 산사의 언저리나 산 가까운 시골의 주위를 맴도는 앙징맞고 깔끔하게 생긴 작은 새를 만난다. 알고보면 참새보다 더많은 숫자의 새가 박새 이다. 박새과의 여러 새 중에서 곤줄박이를 찍었다. 박새는 인가 주변,또는 야산에서 작은 곤충이나 씨앗을 먹고살며 나무 구멍이나 돌 틈, 인공 새집이나 건물 틈에서 번식하는 작은 새 인데 아시아 여러 지역에 분포하는 텃새로 산림이나 공원의 생태 조사 때에 우점종의 첫순..
저렇게 큰 개를 씻기기에는 참 편리하겠네요
답글삭제@아이구 - 2009/05/21 18:47
답글삭제네 가격만 저렴해지만 견주들에겐 좋은 머신일거 같아요.^^
갑자기 찰리 체플린 생각이 문든 나네요.
답글삭제@P. g래퍼 - 2009/05/21 22:53
답글삭제한편으론 무섭네요 ㅎㅎ;
trackback from: 곤줄박이 꼬이기
답글삭제곤줄박이 꼬이기-스냅사진 산사를 탐방하다보면 가끔 산사의 언저리나 산 가까운 시골의 주위를 맴도는 앙징맞고 깔끔하게 생긴 작은 새를 만난다. 알고보면 참새보다 더많은 숫자의 새가 박새 이다. 박새과의 여러 새 중에서 곤줄박이를 찍었다. 박새는 인가 주변,또는 야산에서 작은 곤충이나 씨앗을 먹고살며 나무 구멍이나 돌 틈, 인공 새집이나 건물 틈에서 번식하는 작은 새 인데 아시아 여러 지역에 분포하는 텃새로 산림이나 공원의 생태 조사 때에 우점종의 첫순..